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이렐리아 이렐리아 4.1 너프가 너무 가혹한게 안타까울뿐 ㅠㅠ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이렐리아 이렐리아 4.1 정글형 커몬~~~ Lv2 거귀찮네 2012-07-12 신고
이렐리아 이렐리아 4.1 요즘 다시 떠오르는 탑케.... . 하지만 탑 강케라는건 아님. 라인전만 버틸 수 있으면 좋다. Lv2 거귀찮네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60 박정진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BAD 주시는분들 BAD주시는 이유좀 댓글로좀 달아주세요. 어떤게 부족한지를 알아야 고치죵 무작정 BAD 누르시면, 성심성의껏 공략쓴 사람입장에선 김빠지네요.. 지금 제이스 공략 전체가 BAD당하고있는데 이유나 좀 알고 당했으면 좋겠습니다 Lv10 NoryOng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들어오자마자 존나빠르게 제이스 고르고 탑외치는새끼들때문에 짜증. 게다가 제이스새끼가 상대 라이너 완전 괴물만들어주고. -ㅅ-..씨발것들..못하면 하지마. 아니 제이스가 꾸졌다거나 한거보단 제이스유저가 못했겠지. 그렇게 믿고싶다.제발. Lv24 달콤한아가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공략이 죄다 베드얔ㅋㅋㅋ Lv74 GalSaturn 2012-07-12 신고
제이스 제이스 3.4 한타 잉여인듯 ㅋㅋ Lv91 499 2012-07-12 신고
신지드 신지드 3.5 아.. 진짜 예전에 한판해보고 안건들었는데 진짜 후회된다. 계속 팔껄 ㅋㅋㅋㅋ 지금 9판해서 딱 한판졌고 진거도 뭐 팀이 말려서 진건데 와 진짜 라인전 뭐 초반엔 진짜 빡신데 cs포기하고 경험치챙기다 후반 파밍만 좀 하면 로아 나오면 뭐 끝도없네그냥.. 암튼 진짜 좋다. Lv31 파업한문도 2012-07-12 신고
레오나 레오나 4.4 초보자가하기엔 약간어려운듯; 일식 켰을때랑 없을때랑 탱킹이 너무차이남 뭐 근데 레오나똥의 대부분은 일식안켜서 자꾸 죽을때가아니라 공격적인서포터라고 나대다가 죽는경우가 태반인듯 레오나 초보분들 서포터는 공격적이든 수비적이든 일단 수비성이 있어야함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알리스타 알리스타 4.0 알리가 걍 탑솔에서 템 쭉쭉맞춰서 딜탱해줘도 위력이 상당한데 eu스타일과 김치맨의 편견으로 인해 서폿,정글밖에 ㅠㅠ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마오카이 마오카이 3.6 다좋은데 스킬 뎀지만 조금 높여줬으면 ㅠㅠ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녹턴 녹턴 4.0 트페킹 만세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웹툰개객기!!!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제라스 제라스 4.0 관속으로 안녕 ㅠㅠㅠ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올라프 올라프 4.2 그냥 모두 자르반을 합시다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다른 거를 하라니;; 이거 어쩌면 아무무보다 좋은놈일수 있어요 q쿨이 길다구요? 아무무 붕대는 1렙 16초입니다 그래도 길다면 쿨감룬을 박으세요 Lv55 김똘기 2012-07-12 신고
피들스틱 피들스틱 3.5 피들궁쓰면 다쓸고지나간다 근데존야없으면 자기가쓸림 Lv0 웃지않는아이 2012-07-12 신고
트런들 트런들 3.4 스킨까지 사놓고 파보려고 했지만 대책이 없다. 분명 1:1에서는 트런들이 쎈편인데 정작 정글이든 탑이든 답답하고 뭔가 부족함. e나 w 나 분명 좋은 스킬인데 연속으로 쓸수가 없으니 한타때는 할만하지만 정작 갱이나 라인에서는 활용하기가 애매함. 차라리 e에 잠시라도 속박이 붙어있다거나 w 쿨을 조금 더 줄여준다거나... 분명 나쁜캐릭은 아닌데 잘해야 1인분 할까말까한다. Lv8 zsuter 2012-07-12 신고
판테온 판테온 3.8 ㅋㅋㅋ판테온으로 2000넘게 찍은사람 공통점은 카운터미드운용해서 그런거. 탑판테로 2000찍는다? 팀빨이 존나 좋았거나 상대 탑이 존나 병신이었거나 둘중하나다. 게다가 뭐 판테온이 유통기한이없다고? 20분까지 10킬 8어시 0데스정도하면 인정 ㅇㅇ 그리고 얘가 왜 잉여진 모르는사람들많은데 궁이 후반한타에 전혀 도움안되서 그렇다 -_- 알고나말해라. 니달리가 라인킹인데 왜 한타종범인지랑 똑같은의미다. 판테온으로 무난하게 20분 5킬 2데스 4어시정도하지? 30분~35분까지 상대가 버티면 잉여다 -_- 라위가면 데미지가 나온다고? 나오기야하겠지. 원딜 누커한테. 근데 딜가면 원딜누커한테 접근이나할까. 판테온은 후반에 걍 탱커로 가서 스턴셔틀 궁으로 인한 이니시에이터정도면 충분하다. 딜넣을생각하지마라 -_- Lv2 키류나드 2012-07-12 신고
이전 1 | ... | 4541 | 4542 | 4543 | 4544 | 4545 | 4546 | 4547 | 4548 | 4549 | 455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