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애니비아 애니비아 3.9 알상태가 잘만 조져주면 좋겠다 초반에 당황 스럽게 만드는 알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카서스 카서스 4.0 카서스 지팡이를 오른손에 집는 그런스킨과 게임할 시 진짜로 오른손에 지팡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 있었습면 좋겠다 !!!!!!!!!!!!!!!!!!!!!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카서스 카서스 4.0 아니면 패시브를 실드기로 말파처럼 시간마다 실드가 생기는거 처럼 컨샙은 리치는 리치의 생명의 무한하 마나화 생명인데 종이체력 마나 죽어서 궁이나 화페하나 걸로 뒈지는 카서스 리치 컨셉 맞는지 부터 의심이 든다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카서스 카서스 4.0 카서스 패시브를 다른걸로 바꿔습면 좋겟다 강임한 효과 처럼 cc기 내성으로 궁극기는 일반적으로 쓸 수 있는데 사용 안하고 죽을시 죽을때 사용할 수있게 선택권으로 바꾸고 고통의 벽을 슬로우가 아니라 스턴으로 바꿔습면 이름부터 고통의 벽인데 스턴이 걸려야지 슬로우면 기력의 벽도 아니고 좀 스톤으로 바꿧습면 좋겟다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녹턴 녹턴 4.0 아 녹턴 잘하고싶다 Lv30 Hackersys 2012-06-28 신고
녹턴 녹턴 4.0 아 녹턴 잘하고싶다 Lv30 Hackersys 2012-06-28 신고
아리 아리 4.4 아리는 유혹만 시간만 짧게만들면 된다 아리는 궁극 키고 달려들몀ㄴ 엄청난 순간 딜과 이속이 붙는데 유혹기의 시간을 짧게 만들 필요가 잇음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4.0 카시 q스킬를 하양이 필요 카서는 피 할 수 있는 시간이라도 있지 저건 갑자가 떠서 펑 맞으면 범위가 넓어서 그런지 참 아프다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4.0 카시 q스킬를 하양이 필요 카서는 피 할 수 있는 시간이라도 있지 저건 갑자가 떠서 펑 맞으면 범위가 넓어서 그런지 참 아프다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애니 애니 3.1 애니도 더이상 쌔질 필요없다 가격도 싼대 쌔면 참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베이가 베이가 4.2 베이가 결계 스킬은 슬로우로 바꿔습면 좋겠다 범위가 참 넓은데 한타에서 결계만 어느정도 깔아주기만해도 한타에 반은 먹고 간다 진자 스턴말고 슬로우로 바꿔습면 시간의 저편이면 슬로우나 이런쪽으로 바꿔야지 스턴 참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모르가나 모르가나 4.2 모르는 싈드 스킬만 하양되면 끝이자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라이즈 라이즈 3.2 라이즈는 그대로 가라 가격이 싼대 더이상 썌질필요없다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그라가스 그라가스 3.4 그리가스는 쌔다기보다는 맷집은 쩌는데 뭔가 AP챔프보다는 AD서포가 어울리는 챔프 데미지는 괜찮은데 스킬이 발동 조건이 참 근접끼리는 할 만한데 원거리 챔프는 그져 우습다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제라스 제라스 4.0 제라스는 스턴 조건부를 좀 쉽게 만들어 주면 좋은데 어려우니 갱도 힘들고 한타 기여도는 좋은데 딜이 좀 애매해 커야지 좀 쌘대 약하면 뭐이지 이 삼각김밥은 이런 생각이 든다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브랜드 브랜드 3.8 브랜드는 발화 사거리만 650만 되면 다 해결되는 챔프다 견재력이 좀 애매한 챔프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말자하 말자하 3.2 말자하 패시브는 바꾸고 재앙의 환상 사거리 사향하고 궁극기는 사향좀 아니 채널링이라서 그런지 스킬 방어기를 가지고 있는 챔프라면 가볍게 끈어 버리니 참 허무하고 공헌충은 너무 푸쉬력을 도와주니 공헌충 없어도 푸쉬력 괜찮은데 좀 없대고 다른걸로 바꾸고 환상은 너무 사거리가 애매해서 그런지 견재하기는 편한데 사거리가 짧은 편이라 맞다이 걸리는 경우가 생기고 좀 상하양이 핀요한 챔프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카사딘은 절대 op는 아니라고 생각되는 1人 왜 밴시키는지 이해도 안됨 제가 AP챔프중 카서스 카사딘을 주로 사용하는 유저라서 그런지 카사딘의 약점을 휜히 보인다 카사딘은 팀이 잘해주지 못 하면 혼자 아무가 강해져도 뒤집을 수 없다 푸쉬력이 약하다 카사딘은 갱력은 괜찮은데 타워나 기지 철거는 ㅄ이다. 상대가 카사딘이라도 내가 카서스면 뒤집는게 가능하다 카사딘을 오피 오피 외치면서 밴하는데 그게 오히려 자신을 실력을 반감시키는 꼴이다 온게임넷 티비 보면 카사딘 고르를 경우를 봤는데 이길때도 있고 질때도 있다. 그건 팀이 안정적으로 잘해주거나 적팀이 조합에 따라 결정되는거 뺴고는 카사딘이 오피 오피 거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오리아나 오리아나 4.3 짤짤이 + 범위궁? 비슷하다고 볼수도 있겠네요 직스는 스킬사거리가 더 길고 오리는 스킬에 유틸리티가 있죠 Lv80 생귤주스 2012-06-28 신고
오리아나 오리아나 4.3 미드는 오리로만 하다보니 다른 미드캐하면 대미지가 왤케 쌔 하는 느낌이 가끔들어서 슬픔 Lv80 생귤주스 2012-06-28 신고
이전 1 | ... | 4591 | 4592 | 4593 | 4594 | 4595 | 4596 | 4597 | 4598 | 4599 | 460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