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3.4 사이온이나 초가스같은 그르지같은것도 마법사로 분류해놧으면서 이건 마법사쪽에 왜 안가있냐-ㅅ- Lv52 샤아스 2012-06-29 신고
카사딘 카사딘 3.8 그럼 니가 생각하는 롤 내 op챔프는뭔가요? Lv47 무슈후슈 2012-06-29 신고
애니비아 애니비아 3.9 케리력 자체는 상당한 편입니다. 강력한 누킹으로 일부 챔프를 제외한 대부분의 미드챔을 못 크게 탄압할 수 있으며, 로밍시에도 스턴과 벽을 이용해 미드라이너의 초중반을 잘 운용할 수 있죠. 후반에도 진영붕괴 등을 포함한 강력한 유틸 스킬들로 빛을 볼 수 있고오. 문제는 후반부에서부턴 스킬들의 유틸을 활용한 플레이가 이루어져야하는데, 이 경우 아군들과의 팀웍이 매우 좋거나 사전의견교환이 되있어야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지요. 결국, 팀원들에 따라 차이가 굉장히 커지게 됩니다. Lv5 ailpeshas 2012-06-29 신고
초가스 초가스 3.8 게임 처음 접할때 라이즈,초가스 아리나오고 나선 아리까지 해봤는데 확실히 초보땐 힘든데 지금와서 해보니까 다크호스 Lv64 두얼굴의신 2012-06-29 신고
아리 아리 4.4 매혹이 아리 유일한 cc기니까 당연히 쿨 길어야지;; 그래서 논타겟팅 거기다 미스뜨면 킬확률 대폭 하락이잖아 알고 지껄여라 Lv54 Op아리 2012-06-28 신고
아리 아리 4.4 아리가 암만 좋아도 잘큰놈 앞에선 깨갱 Lv54 Op아리 2012-06-28 신고
트위치 트위치 3.9 이런놈들이 트위치안해보고 별소리를 다하는 사람중의 한명에 속하긴 해 . 니가 글쓰는거보니까 언랭 밑 800~1000대에서 노는새끼인걸 딱 티나게해준다 Lv23 소병철 2012-06-28 신고
트위치 트위치 3.9 몸이 약하긴 하지만 한타력이 굉장한 챔프. 유리몸이다. 쓰래기다. 이런챔프 하지마라. 이소리까는데 니들이 직접해서 똥싸거나 한번도 안해봐서 이빨만 까는거다. 하지만 트위치도 손에 따라 달려있긴 하다 해보니까. 그리고 트위치는 서폿영향을 많이 받는다. 한번 트위치하면 재미가 넘처난다. 난 진짜 이 챔프가 쓰래기라고하는놈들이 졸라 한심스럽다 Lv23 소병철 2012-06-28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잘만쓰면 OP중의 OP겠다 .. Lv88 히이라기 2012-06-28 신고
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4.0 다 좋은데 난이도가... 잘 하는 사람이 하면 OP 못하는 사람이 하면 트롤 Lv31 내친구아서 2012-06-28 신고
케이틀린 케이틀린 4.2 사거리는 무진장 좋은데 후반가면 좀 잉여해지는 캐릭. 하지만 사용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Lv56 쎄크리타 2012-06-28 신고
이블린 이블린 4.3 위에 보면 좋은 캐릭이다, 무시하지말라라는 말이 많은데 인정합시다, 여러분. 안 좋은 캐릭은 안 좋은 겁니다...... 잘 하면 좋은 캐릭이라는데 사실 이블린 잘할 실력으로 다른 캐릭하면 더 좋습니다. 사실상 이 캐릭의 주 용도는 닷지용....... Lv56 쎄크리타 2012-06-28 신고
마오카이 마오카이 3.6 진짜 팀빨많이 받아서 캐리력은 낮음 Lv77 세르긔 2012-06-28 신고
마오카이 마오카이 3.6 아 분명괜찮음. 정글속도 괜찮고 패시브때문에 꽤안정적으로 돌고 한타기여도 괜찮고 이니시능력도 좋고 갱킹력도 상급임. 근데.. 뭔가 상당히아쉬움 일단 팀워크가 잘맞아야되고 라이너가 딜을잘해줘야함 그냥 다괜찮은데 순탱이라지만 딜이너무개쓰레기같아서 하기가싫음. Lv38 ew2rq 2012-06-28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개십마이충들아 사람들이 이렇게 욕하고 충이라고하고 하지말라고 하는거는 다 이유가 있어서다 하지마라면 좀 하지마라 제발 따른거좋은챔프많자나 Lv1 서폿만잘해줘 2012-06-28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입롤하고앉았네ㅋㅋㅋㅋㅋ중반이후에 팀이랑 떨어져있는 원딜이 멍청한거고 그걸 따는건 당연한거고ㅋㅋㅋ한타때 원딜따고 죽으면 1인분이라는 소리도 진짜 어이가없고ㅋㅋㅋ그냥 하는말만봐도 심해라는 단어도 아까운 마이충 원딜이 나죽이쇼하고 컨털도안하고 가만히서서 가까이있는 적 마우스 우클릭만으로 치는것도아니고ㅋㅋㅋㅋㅋ1:4로 트리플킬했다고 딸치고앉았고ㅋㅋㅋㅋㅋㅋ 마이충들한텐 백날 설명해봤자 지들이 그냥 들어먹지를않음 킬많이하고 그러면 지역할 다하는줄암ㅋㅋㅋ Lv1 서폿만잘해줘 2012-06-28 신고
나서스 나서스 3.3 나서스도 충이많다 Lv90 yhsoul 2012-06-28 신고
피들스틱 피들스틱 3.5 망할땐 개망하고 흥할땐흥하고 흥하면 궁으로 딜러를 모두 도륙내버릴수도잇다 Lv38 ew2rq 2012-06-28 신고
노틸러스 노틸러스 4.4 진짜 op Lv38 ew2rq 2012-06-28 신고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르 4.1 생존기는 괜찮은데 딜이 애매해 Lv2 흑돼지ooc 2012-06-28 신고
이전 1 | ... | 4591 | 4592 | 4593 | 4594 | 4595 | 4596 | 4597 | 4598 | 4599 | 460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