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피즈 피즈 4.4 아침도 점심시간이네!! 저녁에 해도 점신 시간이네!! 새벽에 해도 점심시간이네!! 뭐지 ㅋㅋ Lv33 종원사랑 2012-06-26 신고
피즈 피즈 4.4 카타리나 엄청 쉬운데; 칼던지러오면 w키고 q로 돌진해서 콕콕 몇대 때리면 알아서 타워허그함 Lv10 터진롤팸 2012-06-26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티모가 마이 카운터예요. 티모가 아이템 마이보다 좀 구려도 마이 썰어요. Lv0 fakir 2012-06-26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원딜과 + 누커가 붙어있는 경우, 궁으로 끊어놓고,W 비비기 시전, Q로 달라붙어서, -> E 삭제되어있는 상대방을 볼 수 있습니다 Lv4 새이렌 2012-06-26 신고
세주아니 세주아니 3.8 무엇보다 세주는 파일럿이 많이 좌지우지되는 캐릭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을 뒤집어보면, 세주아니는 아무무보다 더 좋은 캐릭입니다. 궁셔틀이라고 생각하는 이상한 사람들이 많은데, 세주아니는 궁을 쓰고, 또 다시 E 스킬로 적의 이동을 원천봉쇄시킬 수 있죠. 사실상 궁은 상대방 진형을 깨트리는 용도이고, 세주의 실력은, 궁 끝나는 타이밍에 E스킬을 얼마나 잘쓰느냐 관건입니다. 그리고 무턱대고 Q스킬로 들어갔다가 궁 쓰고 죽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식으로 운영하면, 세주는 궁셔틀 밖에 안됩니다. 세주아니는 후반 갈수록 굉장히 강한 후반도모 캐릭입니다. 초중반까지, 궁 이니시에이팅을 잘하신다면, 캐리까지 가능한 만능캐릭터구요. 내셔의 이빨과 여러가지 공속탬을 챙김으로서 타워링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세주아니가 뎀딜이 ㅄ이라고 하는사람들이 많은데.. R,Q,W,E 콤보가 들어가기전에 "원딜러, 마이, 카사딘 ,카서스 ,애니 등 " 누커들은 순식간에 녹아내립니다. 세주아니는 결코 약한 캐릭이 아닙니다. 조만간 세주아니 탑솔과 정글 공략을 올려보도록 해야겠네요.. Lv4 새이렌 2012-06-26 신고
노틸러스 노틸러스 4.4 고래까와식 트리를 타야됨 Lv76 OscarHeil 2012-06-26 신고
노틸러스 노틸러스 4.4 서폿 노틸 지전이던데 초반에 닷줄에 평타만 건드려줘도 딜교환 지전임 상대가 지려서 오질못함 Lv91 thief86 2012-06-26 신고
노틸러스 노틸러스 4.4 궁=사망확정 Lv35 간지흙형 2012-06-26 신고
녹턴 녹턴 4.0 녹턴은 600판했나,해보면서 느낀게 파일럿빨 엄청타는 챔프임,입문자용으론 부적절한 챔프 Lv17 Fantasmas 2012-06-26 신고
녹턴 녹턴 4.0 옆에 챔피언 얼굴 누르면 쓸수는있습니다만 맵이안보이니 애매해지긴 하죠 Lv83 ktlt2000 2012-06-26 신고
바루스 바루스 3.7 팀빨도 마니받고.. 베인보다 더어려운 원딜 바루스..... 생존기 씹에....... 흠 얘는 이상태에서 하향하면 정말 고인이다.. Lv6 공500살신 2012-06-26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ㅋ다리우스 판테온한테 개껌ㅋ Lv38 악마황사영 2012-06-26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이새낀 엄마만 없는게 아니라 조상이없다 Lv35 간지흙형 2012-06-26 신고
알리스타 알리스타 4.0 최강 서포터 등등 최고의 찬사를 받는 서포터. 그러나 승률은 서포터중 최하위권. ㅋ Lv13 자우스 2012-06-26 신고
아칼리 아칼리 4.3 적팀빵태=멘붕 Lv35 간지흙형 2012-06-26 신고
카타리나 카타리나 3.9 모든 카타충의 공통점 라인전 개발려서 타워랑 cs버리고 봇가서 킬딸치고온다 그게 잘하는짓인줄암 ㅇㅇ Lv35 간지흙형 2012-06-26 신고
소나 소나 4.0 너무 킬을 잘처먹는다 Lv35 간지흙형 2012-06-26 신고
베인 베인 4.0 1. 베인충들의 공통점 앞구르기로 어떻게든 적 원딜 쳐보려다 역으로 한 2~3대 더 맞고 집간다 2. 서폿이나 정글이 킬먹으면 진짜 쌍지랄을 떤다 Lv35 간지흙형 2012-06-26 신고
케이틀린 케이틀린 4.2 2~3주마다 로태된다 이건 Lv35 간지흙형 2012-06-26 신고
트리스타나 트리스타나 3.7 공격적인 서폿과 함께해야되죠... 알리, 레오나 이런애들요. 수비적인 서폿과 함께면 진짜 힘듭니다. 초반 콤보 누킹을 써먹을곳이 없음... 중반 딜로스를 초반 누킹으로 만회하고 메꿔야되는데 그게 안되니... 시망이 되는것. Lv47 칼쓰뎅 2012-06-26 신고
이전 1 | ... | 4591 | 4592 | 4593 | 4594 | 4595 | 4596 | 4597 | 4598 | 4599 | 460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