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실시간 챔피언 평가

챔피언 챔피언 평가 작성자
베인 베인 4.0 하지만 궁 구르기 하면 살아나기도 쉬움 ㅋ Lv10 서리지광염 2012-06-27 신고
그레이브즈 그레이브즈 3.6 원래 모든 케릭이 좀 약한 때가 있어야 하는 법인데 무덤은 걍 초반부터 후반까지 시종일관 쎄니... ew의 강력한 도주기로(원딜 치고) 갱도 잘 안 되고 누킹에 패시브로 라인전은 걍 패왕. 라인전 패왕 기세로 크면 나중에는 당연히 캐리하고.... 뭐 이딴 사기캐가 다 있는지. 너프 더 먹어야 함. Lv10 서리지광염 2012-06-27 신고
갱플랭크 갱플랭크 3.4 어떻게 너프를 이렇게 하냐 Lv75 사케두그릇 2012-06-27 신고
갱플랭크 갱플랭크 3.4 예전에 럼블, 리븐 등 소수 챔프 제외하면 다 씹어먹을때 e+글로벌 궁으로 라인에서 조금 밀려도 한타 기여도로 말아먹었는데 이제는... Lv50 불가촉천민 2012-06-27 신고
갱플랭크 갱플랭크 3.4 이건 뭔 소리지.... 1400대가 장인 드립 치는것도 웃기고 리븐이 e선마하면 갱플 q 다 씹히고 딜교환 절대 안되는데 뭔 탱템드립 Lv50 불가촉천민 2012-06-27 신고
갱플랭크 갱플랭크 3.4 아직도 종종 픽하고 이 캐릭으로 라인에서 킬도 따고 하는 편이지만 아무리 킬을 따도 캐리가 안 됨 Lv76 OscarHeil 2012-06-27 신고
녹턴 녹턴 4.0 롤한지 3개월밖에 안됐지만 그 3개월동안 녹턴만파왔다. 그러면서 나말곤 단한번도 다른녹턴 못만나봤는데 이번에 세일떄문인지 간간히 보인다. 녹턴이 쉬운것도 아니며 요즘보이는 녹턴들은 플레이 횟수가 적지 그래서 지금 녹턴충이 많이보이는데 아무리 녹턴충이라도 궁은 무섭다 녹턴을 만나본적이 없으니까 상대녹턴이 궁썼을때 화면 어떤지 몰랐는데 한번 보니 위압감이 엄청나드라 Lv53 고양이택시 2012-06-27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어느정도 대등한게임일시 진입타이밍잘못잡으면 약간스퀴시한 딜탱도 점사맞고 녹는데 난도대체 극공근딜러인 마이로 어떻게 한타를하는건지 해봐도모르겠고 들어도모르겠네 하지마제발 Lv38 ew2rq 2012-06-27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마이 왤케평점낮아 시발 이러는 마이충 랭겜 몇판만돌려보고 곰곰히생각해보자 제발 댓글이랑 평점만봐도 쓰레긴게 보이는데 꿋꿋하게 마이좋은데 왜그럼 이러고있어 Lv38 ew2rq 2012-06-27 신고
마스터 이 마스터 이 4.0 아씌발 화난다 마이충 마이빠는댓글안보여서 좋았는데 또 마이빠는 댓글 달리네 마이하지마 그냥 원딜한명이라도 죽이면 1인분인건 지생각이지; 정글러란새끼가 정글만돌다 암것도안하고 한타에서 원딜만조지고 뒤지면 1인분인가 참어이가없네 피마라문 만렙은찍고 댓글다는건가 만렙찍고도 진지하게 마이가좋다고생각하면 마이충어쩌고 계속언급하는데 당신이 마이충 진짜 댓글다는거보기만해도 화나네 Lv38 ew2rq 2012-06-27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내가0.1 내렸다 으하하하 Lv3 Soulhunter 2012-06-27 신고
드레이븐 드레이븐 3.6 아니 생존기가 부재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W,E스킬이 갱방지용으로도 훌륭한 생존기가 되는데 너무들 하시네, 그브 빨리뽑기는 공속증가 버프인데 그건 생존기로 쓰면서 드레이븐 공속버프는 생존기가 아니라는건가...;; Lv0 AnStriker 2012-06-27 신고
요릭 요릭 3.9 요릭 장인들께 좀 묻겠음 요릭 카운터가 뭐임...? 그냥 입롤러 말고 랭1400이상분만... 이새끼 탑에서 만나면 ㅈㄴ멘붕오던데... 그래서 이새끼 탑보면 정글감... 나 탑갈수 있게 카운터좀 가르쳐주실분 Lv55 탑솔은패기로 2012-06-27 신고
애쉬 애쉬 3.9 유부녀라는데 왜죠 Lv71 AquaMagic 2012-06-27 신고
누누와 윌럼프 누누와 윌럼프 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 웃기네 Lv75 새벽편지 2012-06-27 신고
나서스 나서스 3.3 나는 그 놈의 스택 왕귀 고정관념이 너무 싫다.. 진심 고정관념 버리세요~~~ 나서스 안하는 유저님들 나서스 왕귀 스택 캐 아닙니다. 그냥 한 부류일뿐.. Lv0 갈릭비스킷 2012-06-27 신고
다리우스 다리우스 4.3 진짜 제정신으로 만든 챔프가 아닌거같다 Lv90 yhsoul 2012-06-27 신고
워윅 워윅 3.5 워윅 하면서 제일 많이들은 소리 '6레벨 전에 갱 못와요? ㅡㅡ?' 그래도 6레벨 갱은 확실하게 하긔... Lv71 잉여길드 2012-06-27 신고
신지드 신지드 3.5 신지드는 라인전에서 손을 너무 타서 힘들어하는 분들이 점수 깍는듯 Lv56 LunaticSC 2012-06-27 신고
질리언 질리언 3.1 숨겨진 미드패왕 Lv35 간지흙형 2012-06-27 신고
이전 1 | ... | 4591 | 4592 | 4593 | 4594 | 4595 | 4596 | 4597 | 4598 | 4599 | 4600 | ... | 5128 다음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